스트레스로 생긴 새치 쉽고 빠르게 염색 하기

2020. 4. 22. 21: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업무 스트레스로 늘어난 새치

 

요즘은 80도 청춘이라는 말이 있는데 난 30대 중반에 늙어만 가는 것 같다. 회사에서는 사람 상대와 설계 등에 따른 업무상의 스트레스를 받고, 집에서는 두 아이의 아빠로서 육아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러다 보니 검던 머리가 어느덧 희게 변해버렸다. 그러니 새치로 인한 스트레스도 더하여 받게 된다. 

스트레스로 늘어난 새치

 

염색을 해도 남자로서 한달에 1번은 컷트를 하게 되는데 컷트 할때 마다 자라난 흰 머리카락이 보여 매번 염색하기도 번거롭고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는 것은 더더욱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집에서 염색하는 것도 아이들에게 아빠 노릇 하다 보면 20~30분 정도 걸리는 염색을 편히 할 수 없었다. 

 

그래서 쉽고 빠르게 염색을 해도 새치커버가 잘 되는 염색을 알아보았고 미장센의 거품염색약을 구매하였다.

택배로 받은 미장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약

흔들고 누르고 바르면 끝! 말에 새치 커버는 잘 될까라는 의심을 가지고 설명에 따라 염색을 시도해 보았다. 20회를 흔들고 버튼을 눌러 1.2제가 한번에 섞여 나오는 거품을 샴푸 하듯 쓱쓱 머리에 발랐다.

거품염색을 시도했습니다.

샤워를 하며 거품염색에 10분 투자로 스트레스로 생긴 새치커버에 성공하였다.

검품염색으로 커버된 새치

미장센 거품염색은 설명 그대로 쉽고 빠르게, 번거로움 없이 머리감듯 편리하게 새치염색이 가능하였다.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 염색 새치전용, 4N(짙은갈색), 2개

댓글. 공감. 구독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