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에게 선물하고픈 스메그 믹서기

2020. 3. 9. 21:09건강한 밥상

반응형

건강한 밥상은 건강한 요리에서부터 나오게 됩니다. 건강한 요리는, 요리하는 사람의 마음과 정성이 담겨야 합니다. 와이프가 건강한 밥상을 차리는데 주방의 공간을 좀 더 아름답게 해줌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마음으로 건강한 방상을 차릴 수 있도록 주방의 공간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스메그 믹서기를 선물하여 주고 싶습니다.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가전 스메그

스메그는 7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디자인과 인체공학, 기능성에 집중한 최고의 이탈리안 스타일을 추구한다. 스메그만의 노하우와 독창성을 비롯해 아이덴티티로부터 비롯된 스타일은 스메그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요소로 자리 잡았다. 이탈리아 스타일리쉬 가전 스메그는 이탈리아만의 특유의 감성과 열정, 창의력과 우아함 그리고 독창성을 제품에 반영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선물하고픈 스메그 믹서기

<스메그 코리아:스메그 믹서기 / 사진- 출처:스메그 코리아  http://www.smegkorea.com > 

스메그 믹서기는 공간 인테리어의 가치와 멋을 높여주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기에 주방에서 시간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곡석과 레트로 스타일의 FAB 냉장고 컬러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여 제품의 컬러와 소재가 다양하다. 또한 스메그 믹서기는 어느 공간에서나 다른 제품들과의 잘 어우러지면서도 제품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키는 포인트 인테리어가 된다.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 바디 분체 도장 방식

스메그 믹서기는 최신식 다이 캐스트 공법으로 만든 바디에 분체 도장 방식을 채택해 견고하면서도 제품의 컬러를 보다 선명하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BAF-free 트라이탄 용기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하여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 BPA-free 트라이탄 용기는 아기 젖병에도 많이 사용되는 재료이다.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전하고, 무겁지 않으며, 흠집이나 열등에도 강해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그리고 리터 단위와 컵 단위가 표기되어 있어 계량이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총용량도 1.5리터로 넉넉하게 블렌딩 할 수 있다.


■분리형 칼날 & 18,000 RPM의 회전력

스메그 믹서기는 칼날이 분리되어 사용 후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기에 깨끗한 세척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800W의 소비전력을 사용하여 1~4단계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18,000 RPM의 최고 출력을 자랑한다.


■안전 잠금장치 & 모터 과부하 방지 기능

스메그 믹서기는 용기와 본체가 완전히 장착되어야 동작하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장시간 사용으로 모터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모터 과부하 방지 기능이 들어가 있어 제품 과열 시 자동으로 정지된다.


■계량컵 & 뚜껑

뚜껑 가운데 부분을 분리하면 45ml 계량컵으로 사용할 수 있고, 블렌더 본체와 칼날을 분리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뚜껑에는 실리콘 패킹이 처리되어 있어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으며, 가운데 투입구가 있어 작동 중 내용물을 추가로 넣을 수 있다.


■강력 모드 & Smooth Start

PULSE(강력) 모드를 누르면 블렌더가 최대 파워로 작동한다. 1~4단계 블렌딩 중에 한번 누를 때마다 최대 파워로 작동하여 각얼음, 고기, 커피 원두 등과 같은 단단한 재료를 빠르고 강력하게 분쇄할 수 있다. 블렌더를 작동하면 Smooth Start 기능으로 부드럽게 시작해서 부드럽게 종료시키는 기능으로 갑자기 작동할 때 생기는 충격과 소음을 줄일 수 있다.


■얼음 분쇄 & 스무디 프로그램

작동 시간과 분쇄 속도가 세팅되어 있어 간편하게 얼음을 분쇄할 수 있다. 과일과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등을 블렌딩 해서 쉐이크를 만들 때는 스무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미끄럼 방지 기능

제품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작동시 흔들임이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